오늘은 진에어 수화물 운임 규정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이제 여름휴가 기간이라 티켓을 구매 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행기 티켓이 저렴한 건 수화물이 제외된 상태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가족여행을 가신다면 따로 더 효율적인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 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 수화물 운임규정

슈퍼로우 

예약 변경의 경우 편도당 3만원 징수, 환불의 경우 출발전은 편도당 4만원 징수, 출발이후는 편도당 14만원 징수

할인의 경우 소아는 성인 운임의 100% 징수, 유아는 성인 운임의 10% 징수, 노쇼패널티로 취소 통보 하지 않는 경우도 예약 부도 위약금이 10만원 부과 되고 있습니다. 노쇼 처리된 항공권의 경우 환불만 가능합니다.

플렉스, 지니

예약변경의 경우 2만원 징수, 환불의 경우 기간별로 위약금 별도, 할인은 소아는 성인운임의 75% 징수, 유아는 성인운임의 10% 징수 

진에어 같은 경우 슈퍼로우, 플렉스, 지니에서 베이직, 스마트, 스마트 플러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진에어 무료 수화물의 경우 국내선, 동남아,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의 경우 15kg까지 무료 제공, 중국은 20kg, 괌, 사이판, 호놀룰루 2개, 각 23kg 이하, 케언스 1개 23kg이하 까지 제공 되기 때문에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은 스마트나 스마트플러스 선택 하셔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기내수화물(휴대수화물)은 중량 12kg이하인 수화물1개, 노트북 컴퓨터, 서류가방 중 1개를 추가 휴대할 수 있습니다. 위탁 수화물의 경우 1개당 32kg가 초과 되는 경우 따로 분리해서 포장은 필수 입니다. 만약 여행시에 사전 수화물 추가를 이용하면 오프라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출발 24시간 전가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서,일본,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의 경우 최대 12000원으로 부담없이 초과 수화물 요금을 지불 하면 되지만 호주나 대양주, 미주의 경우 개수초과나 무게초과의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지불해야하므로 분리 포장을 잘 하셔야 됩니다. 

+ Recent posts